[애너하임=테이스티캘리=폴황] 일본 전통 빵의 정수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오카야마 코보(Okayama Kobo Bakery & Cafe)’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7월 문을 연 오카야마 코보는 일본 오카야마시에 뿌리를 둔 본점(1986년 개점)의 미국 지점으로, ‘무첨가’ 원칙을 고수하며 매일 아침 신선한 빵을 구워낸다. 특히 30분 간격으로 구워지는 다양한 빵들은 방문객들에게 갓 나온 따뜻한 식감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메뉴는 ‘소금 버터롤’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홋카이도산 밀가루를 블렌딩해 만든 반죽으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멜론빵, 단팥빵, 커스터드 크림빵 등 일본 특유의 클래식한 베이커리 메뉴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오카야마 코보’는 디즈니랜드에서 차량으로 10분 내외 거리로, 근처를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장소다. 현지에서도 소문난 숨은 맛집으로, 웨이팅이 생기기도 한다.
한편, 매장 측은 “일일 생산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 품절되는 품목도 있으므로, 되도록 오전 시간 방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영업시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소: 155 W Center Street Promenade, Anaheim, CA 92805